야놀자, SSG페이와 결제 서비스 제휴 체결
상태바
야놀자, SSG페이와 결제 서비스 제휴 체결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2.27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호텔까지 간편결제로 손쉽게 예약 가능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와 결제 서비스 제휴를 체결했다. 사진/ 야놀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와 결제 서비스 제휴를 체결했다.

이에 따라 야놀자 앱에서 숙박 및 레저 상품 예약 시 SSG페이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게 된다. 국내 숙소뿐 아니라 해외 호텔까지 SSG페이로 결제할 수 있어 카드번호를 수기 입력하거나 예약금을 송금해야 하는 타 해외 숙박 예약 플랫폼 대비 결제 편의성이 한층 더 높아진다.

또한, 양사는 제휴 체결을 기념해 공동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야놀자 앱 내 SSG페이 결제 서비스 및 이벤트는 4월 중 개시 예정이다.

앞으로 야놀자와 SSG페이는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부문까지 협업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현재 야놀자는 온라인∙모바일 플랫폼을 통한 숙박∙레저 예약 서비스 외에 △중소형 호텔 프랜차이즈 △건설∙시공 △MRO(소모성 비품 유통) △직업교육 및 채용 등 오프라인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신성철 야놀자 사업개발실장은 “간편결제 시장을 선도하며 편리한 결제 환경을 제공해온 SSG페이와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게’보다 폭넓은 여가 플랫폼을 만들어 나가는 야놀자가 만나 시너지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술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플랫폼을 더욱 고도화하고, 고객 혜택과 편의성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