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교토·오사카 벚꽃여행
상태바
일본 도쿄·교토·오사카 벚꽃여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26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비앤비 트립으로 정통 일본 문화 체험
벚꽃 시즌을 맞아 지역 주민들과 함께 독특한 경험을 즐길 수 있는 일본의 도쿄, 교토, 오사카 지역의 벚꽃 테마 트립을 소개한다. 사진/ 에어비앤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에어비앤비는 벚꽃 시즌을 맞아 정통 일본문화 체험 등 독특한 경험을 즐길 수 있는 일본의 도쿄, 교토, 오사카 지역의 벚꽃 테마 트립을 소개한다.

도쿄의 야나카 지역은 전통 문화가 일상의 한 부분을 차지하는 지역으로 에어비앤비 트립을 통해 현지인과 여행자들이 정통 일본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이곳은 일본 과자와 전통 차뿐만 아니라 가부키 배우, 게이샤들이 쓰던 장식품 제작에 자부심을 가진 장인들의 공방과 가게들이 있어 현지인들 사이에서 유명하다. 또한 봄 시즌이 되면 풍성한 벚꽃 나무들로 가득해 벚꽃여행지로도 손꼽힌다.

‘도쿄의 브루클린’이라고 불리는 장인들이 즐비한 쿠라마에 타운과 야나카 지역을 ‘자전거로 도쿄 둘러보기’ 트립을 통해 동네 탐험을 할 수 있다. 사진/ 에어비앤비

‘도쿄의 브루클린’이라고 불리는 장인들이 즐비한 쿠라마에 타운과 야나카 지역을 ‘자전거로 도쿄 둘러보기’ 트립을 통해 동네 탐험을 할 수 있다. 대를 이어오고 있는 장인이 운영하는 작고 오래된 공방과 오래된 공장에서 커피숍과 초콜릿 공장으로 변모한 곳들을 자전거를 타고 둘러보며 도쿄의 과거와 새로운 모습을 동시에 느껴볼 수 있다.

‘현지인과 함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야나카 둘러보기’ 트립은 쇼핑거리를 산책하면서 카린토, 만주와 같은 전통 일본 상품점에서 부엌칼을 구경하거나 전통 과자를 시식해볼 수 있다.

화려한 제빵 기술이 돋보이는 ‘벚꽃 테마의 화과자 만들기’는 장인과 함께 직접 아름다운 벚꽃을 테마로 디저트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쿠킹 클래스로, 여행 후 지인들에게 선물을 하면 더욱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 사진/ 에어비앤비

미로 같은 길을 지나 마지막 종착지인 기와로 만든 오래된 벽 앞에 도착하면 화사한 벚꽃이 흐드러지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가진 야나카 묘지의 풍경을 마주할 수 있게 된다. 유명한 화과자 가게의 주인이 운영하는 ‘벚꽃과 함께 즐기는 화과자 투어’는 벚꽃이 화사하게 핀 야나카 거리를 산책하고, 유기농 일본 전통차와 함께 화과자를 즐길 수 있는 트립이다. 여행객들은 이처럼 독특한 벚꽃 테마의 트립을 통해 다른 곳에서 찾아보기 힘든 특별한 일본 문화적 요소를 경험할 수 있다.

‘벚꽃과 함께 즐기는 카약 타기’는 카약을 타며 도쿄 스카이 트리 기슭을 따라가는 아웃도어 트립은 도쿄 동쪽 교외의 조용한 주거 지역을 통과하며 멋진 장관을 이루는 벚꽃의 풍경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화려한 제빵 기술이 돋보이는 ‘벚꽃 테마의 화과자 만들기’는 장인과 함께 직접 아름다운 벚꽃을 테마로 디저트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쿠킹 클래스로, 여행 후 지인들에게 선물을 하면 더욱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