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가&할인 이벤트로 신나는 봄여행
상태바
특가&할인 이벤트로 신나는 봄여행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2.26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바종, 7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에바종은 7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3일까지 ‘7주년 기념 특가&할인 이벤트’를 실시해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그간 에바종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계획이다. 사진/ 에바종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에바종은 7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3일까지 ‘7주년 기념 특가&할인 이벤트’를 실시해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그간 에바종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국내외 에바종 베스트셀러 7개를 비롯한 인기 호텔과 리조트를 7% 추가 할인된 가격 또는 특가에 만날 수 있다.

국내는 물론 베트남, 태국 등의 해외 인기 여행지의 유명 호텔과 리조트들을 찾고 있다면 7% 추가 할인 쿠폰으로 에바종 베스트셀러 호텔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짧은 기간 동안의 여행을 계획한다면 서울 도심 속에서 편안히 쉬어 갈 수 있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을 추천한다.

서울 시내 주요 관광지인 경복궁, 명동, 종로, 인사동 등과 가까워 접근성이 좋고 호텔 어디서든 보이는 흥인지문과 청계천의 전망이 최고의 장점이다. 일정이 비교적 여유롭다면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아 더 쾌적한 베트남 나트랑의 <더 아남>과 최상의 휴가지로 사랑받는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의 <가야 아일랜드 리조트>등도 추가 할인과 다양한 혜택으로 이용 가능하다.

베스트셀러 추가 할인 프로모션과 별도로 7주년 기념 특가 이벤트도 준비했다. 에바종은 베스트셀러 호텔 7개 외 꾸준히 많은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은 인기 호텔과 리조트들도 파격적인 특가와 다양한 혜택으로 제공한다. 태국 최고의 휴양지인 파타야의 <풀만 파타야 호텔 G>와 세련된 모던 아트와 절제미가 빛나는 <코모 메트로폴리탄 방콕>에서 안락한 힐링 휴가를 경험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