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에 찾아온 봄…‘패키지 풍성’
상태바
특급호텔에 찾아온 봄…‘패키지 풍성’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26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파 프로모션, 영유아 동반 고객 전용 패키지 등 다양
위 호텔 제주는 봄 맞이 ‘봄의 행복 패키지’를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위 호텔 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봄 고객맞이에 나섰다.

벚꽃 진입로를 따라 느끼는 봄의 행복 패키지

위 호텔 제주(WE Hotel Jeju)는 봄 맞이 ‘봄의 행복 패키지’를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다채 레스토랑에서 자연주의 웰빙 조식 2인 무료 제공, 천연암반수 사우나 2인 무료 제공과 함께 로즈 성분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화이트닝 효과를 주고 수분감을 높여줘 오랫동안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메디필의 ‘로얄 로즈 모델링팩’ 1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2박 시에는 혜택으로 딸기에이드 2잔을 1회 제공하며, 3박 시에는 요즘 이 메뉴 때문에 WE 호텔에 온다는 ‘WE 치맥세트’를 1회 제공한다.

컬러풀만(ColorPullman) 패키지 출시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활기찬 봄을 깨우는 ‘컬러풀만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활기찬 봄을 깨우는 ‘컬러풀만 패키지’를 선보인다.

생동감 넘치는 컬러풀만 패키지는 안락한 슈페리어룸 1박과 더불어 풀만 호텔 & 리조트에서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디자인한 작품이 적용된 머그컵 2개와 화장품 파우치 1개를 제공한다. 풀만 브랜드의 정체성을 반영한 생동감 넘치는 패턴이 적용된 머그컵과 파우치는 풀만 호텔에서만 만날 수 있다.

로맨틱 이스케이프 스파 프로모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내 위치한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는 화이트 데이 주간을 맞아 3월 11일부터 17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로맨틱 이스케이프> 스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내 위치한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는 화이트 데이 주간을 맞아 3월 11일부터 17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로맨틱 이스케이프(Romantic Escape)> 스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스파 상품은 커플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150분 트리트먼트로, 스파 스위트룸에서 오붓하게 휴식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코스는 피부 재생에 효과를 주는 전신 스크럽, 에너지 흐름과 혈액순환을 개선해 주는 전신 마사지, 얼굴의 생기를 되찾아주는 익스프레스 페이셜, 한결 가벼워진 상쾌함을 경험할 수 있는 허벌 바스의 구성으로 마련됐다. 트리트먼트 시작 전 족욕과 종료 후에는 다과로 마무리하는 원기 회복 시간이 제공된다.

영유아 동반 고객 전용 패키지

롯데호텔제주는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와 제휴를 연장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뉴나 VIB 스위트 패키지’를 판매한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는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와 제휴를 연장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뉴나 VIB 스위트(NUNA VIB Suite)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번 연장으로 호텔은 지난 2016년 처음 선보여 영유아를 동반한 가족 고객에게 특히나 인기가 많았던 ‘VIB(Very Important Baby) 서비스’를 2019년에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호텔제주의 고객은 유럽 최고 안전 기준을 통과하여 안전하면서도 세련된 글로벌 브랜드 뉴나의 유아용품을 앞으로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제휴 연장을 기념해 판매하는 ‘뉴나 VIB 스위트(NUNA VIB Suite)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뉴나의 ▲아기침대 ▲아기의자 ▲유모차 ▲카시트 ▲바운서 등 고급 유아용품이 객실 내에 사전 세팅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수도권 등 국내 타 지역에서 제주를 찾는 영유아 동반 고객이 여행 시 꼭 필요로 하지만 휴대하기에 크고 무거운 유아용품을 별도로 준비할 필요가 없도록 편의를 극대화하는 특전이다.

화이트데이 ‘블랑 블랑 패키지’ 선봬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구로호텔은 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으로 ‘블랑블랑패키지’를 판매한다. 사진/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구로호텔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구로호텔은 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으로 ‘블랑블랑패키지’를 판매한다.

블랑블랑패키지는 사랑하는 사람과 로맨틱한 화이트데이를 보내기위해 구성된 패키지이다.

패키지 상품은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구로호텔에서 선호도 높은 스탠다드 객실 1박과 함께 딸기 조각 케이크(플레이트 단어 삭제) 또는 딸기 허니 브래드 디저트, 아메리카노 2잔 그리고 화이트 와인 1병으로 구성되었으며 레이트 체크인 (오후 5시)과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1시)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패키지 예약 시 디저트 플레이트에 레터링 서비스 (Lettering Service)를 제공한다.

컬러풀 아로마 스프링 패키지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봄을 맞아 ‘컬러풀 아로마 스프링’ 객실 패키지를 객실 타입에 따라 러쉬 아로마 입욕제, 하비 박스 스티커 아트, 애프터눈 티를 제공한다. 사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봄을 맞아 ‘컬러풀 아로마 스프링 Colorful Aroma Spring’ 객실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타입에 따라 러쉬 아로마 입욕제, 하비 박스 스티커 아트, 애프터눈 티를 제공한다.

디럭스 객실 타입에는 영국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의 로켓사이언스 입욕제를 제공한다. 이름처럼 로켓 모양의 입욕제는 다채로운 컬러와 레몬과 베르가못이 어우러진 상큼한 레몬향으로 향기로운 휴식을 선사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