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크리스마스 이브 책임진다!
상태바
호텔가, 크리스마스 이브 책임진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13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맨틱한 디너 뷔페, 음악 DJ퍼포먼스 등 다양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단 하루, 호텔 1층 테이스트 레스토랑에서 로맨틱한 디너 뷔페가 펼쳐진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이브를 앞두고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유치에 나섰다.

달달한 크리스마스 연휴는 이비스 인사동에서

1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따듯한 이벤트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12월 17일부터 내년 1월 15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달보드레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달보드레’란 달콤하고 부드럽다는 의미의 순 우리말로,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달콤한 핫초코 2잔, 그리고 체크아웃 연장 서비스까지 달달한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단 하루, 호텔 1층 테이스트 레스토랑에서 로맨틱한 디너 뷔페가 펼쳐진다.

아낌없이 차려낸 호텔 뷔페에 안심스테이크 & 킹프론 등으로 구성된 메인 디쉬, 그리고 와인 페어링까지 한자리에서 선보인다.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이브를 위한 프로모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설렘 가득한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설렘 가득한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로맨틱한 분위기의 아이스링크에 마련된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브 스페셜 코스’를 준비했다. 12가지 크리스마스 샐러드와 풍성한 BBQ플래터를 감미로운 라이브 음악 공연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용 시간은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다.

호텔동 1층 크리스탈 볼룸에서는 화려한 ‘썸 크리스마스 파티’로 크리스마스 이브 밤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 예정이다. 강렬한 비트가 함께하는 일렉트로닉 음악 DJ퍼포먼스와 타로점,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이 파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궈줄 예정이며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아 준비한 안주 플래터와 엄선한 보드카, 맥주, 샴페인 등의 주류 및 음료를 특별히 만나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