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떠나기 좋은 여행사 추천 여행지는?
상태바
올겨울 떠나기 좋은 여행사 추천 여행지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2.13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투어, 12월 겨울여행지 소개 · 웹투어, 국내여행 온라인 여행박람회 진행
여행사마다 특별한 여행지를 소개하며 여행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사진/ 웹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행사마다 특별한 여행지를 소개하며 여행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더불어 여행자가 손쉽게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여행자와 소통하고 있다.

인터파크, 12월 떠나기 좋은 겨울여행지 소개

인터파크투어가 최근 고객들이 검색한 여행 상품 통계를 분석한 결과, 올겨울 여행은 가족과 12월에 아시아로 가장 많이 떠나는 것으로 분석됐다.사진/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 ‘제7회 온라인 여행 박람회’ 페이지 최상단에 노출되는 ‘맞춤검색’ 기능을 통해 고객들이 선택한 여행 키워드와 검색 통계를 집계했다.

인터파크투어가 최근 고객들이 검색한 여행 상품 통계를 분석한 결과, 올겨울 여행은 ‘가족’과 ‘12월’에 ‘아시아’로 가장 많이 떠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힐링’ 여행을 추구하는 것으로 분석됐다.

맞춤검색을 통해 고객들은 올겨울(12월~2월) 출발하는 여행상품을 가장 많이 찾았다. 여행시기를 선택하는 ‘언제’ 카테고리에서 18년 12월(38.1%), 19년 1월(23.4%), 19년 2월(10.5%)을 가장 많이 설정, 겨울여행(12월~2월)을 선택한 비율이 65.9%에 달했다.

여행 동행을 선택하는 누구와 카테고리는 가족을 선택한 비율이 38.5%로 가장 높았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여행 동행을 선택하는 ‘누구와’ 카테고리는 가족을 선택한 비율(38.5%)이 가장 높았다. 커플(18.9%), 혼자(15.4%)가 뒤를 이었다. 연말연시를 기념한 여행이 많은 만큼 혼자보다는 함께하는 여행을 선호하는 것. ‘어디로’ 카테고리에서는 아시아(23.4%), 일본(17.7%)이 각각 1~2위에 올랐다. 동남아와 홍콩·마카오·대만이 포함된 아시아와 일본 등 가까운 곳의 인기가 높았다.

여행의 ‘테마’는 ‘모든테마’(16.9%/1위)에 이어 ‘객실 좋은’(10.5%), ‘온천/마사지’(8.2%)이 2~3위에 올랐다. 또한 앞서 아시아와 일본의 인기가 높았던 점과 온천테마를 많이 택한 것을 고려했을 때, 추운 날씨로 인해 따듯한 기후를 지닌 동남아 지역과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일본에 대한 관심이 더욱 상승한 것으로 인터파크투어 측은 분석했다.

인터파크투어는 오는 16일까지 제7회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진행한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한편, 인터파크투어는 오는 16일까지 ‘제7회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진행한다. 여행박람회를 통해 전 세계 여행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며, 최대 100만 원 할인쿠폰 및 카드사 제휴를 통해 추가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인기 휴양지 최고급 호텔을 방콕은 10만 원대부터, 괌·다낭 등은 20만원대부터 예약 가능하며, 제휴카드 결제 시 해외항공권을 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국내 제주 여행상품도 10만원대부터 준비했으며, 전국 인기 호텔·리조트는 3만원대부터 준비했다.

웹투어, 국내여행 온라인 여행박람회 상품 출시

웹투어가 국내여행 온라인박람회를 열었다. 이번 겨울 전국 방방곡곡을 여행할 수 있는 상품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다. 사진/ 웹투어

웹투어가 국내여행 온라인박람회를 열었다. 이번 겨울 전국 방방곡곡을 여행할 수 있는 상품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다.

온라인여행박람회 전용상품 혜택은 다음과 같다. 제주버스패키지 최소 3명 이상 예약 시 1인당 1만원 할인, 청주 공항 출발 제주버스패키지 1인당 4만원 할인, 제주자유여행 최신형 중형차로 렌터카 업그레이드, 내륙여행 1인당 5천원 할인 등 푸짐한 사은품도 가득하다.

박람회 상품 중 가장 눈에 띄는 상품은 새해 맞이 내륙여행과 제주특급호텔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자유여행이다. 거제 해금강으로 배를 타고 나가 아침 해를 맞이하는 1박 2일 여행은 바다 전망이 매력적인 거제리베라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

박람회 상품 중 가장 눈에 띄는 상품은 새해 맞이 내륙여행과 제주특급호텔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자유여행이다. 사진/ 웹투어

여수 돌산공원에서 일출을 보는 1박 2일 여행 역시 전 객실 오션뷰인 오션힐호텔을 이용하기 좋다. 제주도의 근사한 특급호텔에서 따뜻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제주롯데호텔, 제주신라호텔, 서귀포 KAL호텔 등 제주도 특급호텔이 포함된 2박3일 자유여행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다.

웹투어에서는 연말연시 제주여행도 준비했다. 웹투어는 제주의 겨울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다채로운 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특별한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제주도로 떠나 눈부신 설국과 다채로운 제주 별미, 화사한 겨울 동백꽃을 만나보자.

특별한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제주도로 떠나 눈부신 설국과 다채로운 제주 별미, 화사한 겨울 동백꽃을 만나보자. 사진/ 웹투어

웹투어의 한라산 정상등반 상품은 2013년부터 한라산 탐방이 목적인 여행객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왕복 9~10시간이 소요되는 인기코스 성판악 탐방로(9.6km)를 다녀온다. 오전 6시경 김포에서 출발해 한라산 왕복 등반 후 오후 9시경 제주를 떠나는 꽉 찬 일정으로 진행되어 하루만 시간을 내면 되기 때문에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다.

이번 설 연휴는 무려 5일이나 쉴 수 있는 황금연휴! 12월 16일까지 예약하면 자유여행은 팀당 2만원, 버스여행은 인당 2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버스패키지는 부모님과 편안하게 다녀올 수 있는 효도여행코스를 비롯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에코랜드와 잠수함 등 가족여행으로 떠나기 좋은 다양한 코스가 준비되어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