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0

겨울을 위한 '유레카 서울 홉에일’ 윈터에디션 캔 출시

기사승인 2018.11.27  23:31:46

공유

- 전국 이마트 일부 매장에서 구매 가능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더부스는 ‘유레카서울 시트라 홉에일’(이하 ‘유레카서울’)의 캔 제품을 스페셜 윈터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2018시즌 맥주 시장에서 가장 뜨거운 ‘뉴잉글랜드 스타일’의 맥주인 ‘유레카서울 윈터에디션’ 캔 제품은 전국 이마트 일부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용량은 473ml이다.

‘유레카서울’은 수제맥주의 성지인 미국 캘리포니아에서부터 단 한 번의 온도변화 없이 냉장유통을 통해 한국에 도착했다. 신선한 홉에서만 느낄 수 있는 폭발적인 열대 과일 향과 상큼한 감귤 껍질과 잘익은 멜론, 파인애플을 떠올리게 하는 향이 코를 매료시키고, 입에 머금는 순간 가득차는 트로피컬한 풍미가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유레카서울’은 ‘올 2월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개최된 샌프란시스코 비어위크(SFBW)에 참여한 전 세계 맥주 애호가들이 줄 서서 마시는 맥주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국내에서는 더부스 직영점을 포함한 극소수의 프리미엄 레스토랑에서 생맥주로만 서빙되어왔다.

더부스 윤정운 이사는 “유레카서울 시리즈는 더부스의 시그니처 홉 에일 시리즈로, 수제 맥주를 처음 접하는 사람부터, 수제맥주 애호가들까지 모두에게 사랑받는 한 차원 높은 퀄리티의 맥주”라며 “더부스를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유레카서울 시트라 홉에일’의 윈터 에디션을 기획해 특별한 가격으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더부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퀄리티 높은 맥주 재료를 생산하는 미국 캘리포니아의 브루어리 부지를 인수, 제조시설을 완비해 신선하고 개성있는 맥주를 생산하고 있다. 현재 미국 캘리포니아 전역 100개 이상의 신규 업장을 유치했으며, 워싱턴을 포함한 다른 주에서도 온라인 맥주 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김지수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53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5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