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0
item45

‘할인부터 신규취항까지’ 겨울철 해외여행 꿀팁

기사승인 2018.11.27  23:37:06

공유

- 할인쿠폰 제공, 볼로냐·보르도·포르투 노선은 신규취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겨울철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자들에게 항공여행의 ‘꿀팁’을 소개한다.

겨울철 따뜻한 나라 여행은 가볍게 떠나세요

제주항공은 인천국제공항에서 따뜻한 나라로 여행가는 승객들을 위해 외투 보관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인천국제공항 지하에 위치한 ‘미스터 코트룸’과 제휴해 여행기간 외투를 보관해준다.

제주항공 탑승권이나 e-티켓 등을 제시하면 5000원 할인된 9000원에 외투 1벌을 7일간 보관할 수 있다. 혹시라도 7일을 넘기면 하루에 2000원의 보관료가 추가된다. 운영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반려견 걱정 말고 안심하고 떠나세요

제주항공은 반려견을 두고 떠나야 하는 여행자를 위해 인천국제공항 인근의 ‘놀개나개’와 서울 도심공항터미널 인근의 ‘해피퍼피’ 등 2곳의 애견호텔과 제휴를 체결해 지난 10월부터 애견호텔 할인 등의 제휴서비스를 시행한다.

제주항공 탑승예정자는 홈페이지에서 ‘애견호텔’ 이용을 신청하면 2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3박이상 이용하면 1박은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애견을 직접 맡기고 가기 어려운 여행자를 위한 공항 픽업서비스도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무거운 짐을 굳이 들고 다닐 필요는 없어요

제주항공은 인천국제공항 지하와 김포국제공항 지하에 위치한 ‘세이팩스’와 제휴해 수하물 보관∙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공항철도 서울역과 홍대입구역에서도 수하물을 보관할 수 있다.

제주항공 탑승권이나 e-티켓 등을 제시하면 수하물 보관서비스는 1일 S사이즈 기준으로 4500원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공항에서 호텔까지 수하물을 옮겨주는 배송서비스는 S/M사이즈 기준으로 1만2600원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수하물 사이즈에 따라 보관∙배송 가격이 다른 점에 유의해야 한다.

홈페이지 새 단장 기념 할인쿠폰 제공

에어서울은 27일 홈페이지를 새 단장을 마치고 이를 기념해 신규 회원 가입자에게 10,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사진/ 에어서울

에어서울은 27일 홈페이지를 새 단장을 마치고 이를 기념해 신규 회원 가입자에게 10,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날부터 12월 5일까지 신규 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전 노선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할인 쿠폰은 회원가입을 하면 다음날 자동으로 쿠폰함에 쿠폰이 생성된다.

사용은 특가운임을 제외한 할인운임과 정상운임에 적용할 수 있으며 내년도 3월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핀에어, 2019년 볼로냐·보르도·포르투 노선 신규취항

핀에어는 2019년 여름 성수기 시즌에 볼로냐, 보르도, 포르투 노선에 신규 취항한다. 사진/ 핀에어

핀에어는 2019년 여름 성수기 시즌에 볼로냐, 보르도, 포르투 노선에 신규 취항한다.

핀에어는 미식화 와인 원산지로 알려진 이탈리아 볼로냐 노선을 내년 4월 10일부터 10월 18일까지 주 3회 신규 취항한다. 다른 이탈리아 도시로 가는데도 용이해 핀에어 아시아 환승 고객의 선택을 폭을 넓혔다.

프랑스 보르도 노선은 5월 11일부터 9월 14일까지 주 2회 운항된다. 보르도는 전세계 와인의 수도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도 등재된 매력적인 도시다.

포르투갈 제2의 도시로 알려진 포르투갈 포르투 노선은 6월 21일부터 8월 12일까지 신규 취항한다.

터키항공, 모의 비행 장치 공급 계약 체결

터키항공은 터키 최초로 보잉 737NG 기종 조종사 훈련에 사용되는 모의 비행 장치를 개발한 하벨산과 새로운 계약을 체결하고, 터키 자체 기술 개발 확대를 지속적으로 지원한다. 사진/ 터키항공

터키항공은 터키 최초로 보잉 737NG 기종 조종사 훈련에 사용되는 모의 비행 장치(FFS, Full-flight simulators)를 개발한 하벨산(HAVELSAN)과 새로운 계약을 체결하고, 터키 자체 기술 개발 확대를 지속적으로 지원한다.

이번 계약은 일케르 아이즈(M. İlker Aycı) 터키항공 회장과 하즈 알리 만타르(Hacı Ali Mantar) 하벨산 회장이 직접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하벨산은 향후 터키항공의 보잉 737 MAX 및 에어버스 A320 CEO/NEO 기종을 위한 국제기준 최고 등급인 D등급(D-level)의 모의 비행 장치를 생산, 공급할 예정이다.

김지수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0
default_news_ad4
ad53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ad5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5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