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맞이 힐링여행지 강릉, 여유 즐기며 맛집으로 출발
상태바
겨울맞이 힐링여행지 강릉, 여유 즐기며 맛집으로 출발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1.2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 365일 사랑받는 여행지 강릉 정동진 해변, 강문해변 등 강릉 추천 여행
잠시 일상을 벗어나 방문하기에도 좋고,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강릉에는 겨울에도 많은 여행자가 방문하고 있다. 사진/ 강원관광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특별하지 않아도 여행자에게 안식을 주는 여행지가 있다. 아름다운 자연풍경, 그리고 일상에서는 느낄 수 없는 여유, 그리고 삶의 위안이 주는 여행지.

강원도 강릉이 여행자들에게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이유도 바로 여기에 있다. 잠시 일상을 벗어나 방문하기에도 좋고,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강릉에는 겨울에도 많은 여행자가 방문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강릉 정동진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일출 여행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나 연말연시를 맞이해 동해에서 떠오르는 일출을 보며, 한해를 정리하고 오는 새해에 다짐을 위해 방문하기 좋은 곳이다.

정동진 해변은 연말연시를 맞이해 동해에서 떠오르는 일출을 보며, 한해를 정리하고 오는 새해에 다짐을 위해 방문하기 좋은 곳이다. 사진/ 강원관광

해변의 길이는 약 250m에 불과하지만, 정동진 해변은 세계적으로 바다와 가장 가까운 간이역이 있는 해변으로 유명하다.

뿐만 아니라 주변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여행콘텐츠도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정동진레일바이크, 해파랑길, 바우길 등 정동진과 함께 가볼 만한 곳도 많아 강릉 여행의 중심지로 사랑받는다.

강릉시 강문동에서는 강릉의 작은 포구 강문항과 함께 강문해변을 만날 수 있다. 강문해변은 우리나라에서도 손꼽히는 바다 속 경관을 자랑하는 곳으로 수심 5~30m로 바위, 말미잘, 대형어류 등을 만날 수 있다.

강문해변은 관광객보다도 강릉시민들이 주로 찾는 해변으로 일상의 여유를 즐기기 좋은 여행지로 알려져 있다. 사진/ 강원관광

뿐만 아니라 이곳은 고즈넉한 분위기를 즐기기에도 제격. 경포해변과 맞닿아 있지만, 경포해변에 비해 찾는 사람이 적은 편이다. 관광객보다도 강릉시민들이 주로 찾는 해변으로 일상의 여유를 즐기기 좋은 여행지로 알려져 있다.

초겨울 일상의 힐링을 위해 강릉을 방문하고 동해에서 잡히는 신선한 해물을 즐길 수 있는 강릉맛집도 방문해보자. 강릉 주문진맛집 신대게나라는 강릉에서도 특별한 대게 전문점이다.

강릉맛집 신대게나라는 품질 좋은 대게는 물론 킹크랩, 랍스타, 홍게, 털게 등을 맛볼 수 있는 대게전문점으로 선주 직판제로 운영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맛집 DB

강릉맛집 신대게나라는 품질 좋은 대게는 물론 킹크랩, 랍스타, 홍게, 털게 등을 맛볼 수 있는 대게전문점으로 선주 직판제로 운영된다.

신대게나라는 대게는 배에서 직접 잡은 신선한 것을 사용하고 있으며, 킹크랩, 랍스타 등도 직수입을 통해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강릉가볼만한곳으로 통한다.

강릉맛집 신대게나라는 다른 대게 전문점과 달리 찜통 그대로 나와 맛보는 즐거움으로 보는 즐거움과 먹는 즐거움을 모두 사로잡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강릉맛집 신대게나라는 다른 대게 전문점과 달리 찜통 그대로 나와 맛보는 즐거움으로 보는 즐거움과 먹는 즐거움을 모두 사로잡고 있다. 주문하는 즉시 대게를 쪄내 대게를 더욱 신선하게 맛볼 수 있는 강릉맛집이다.

신대게나라는 대게를 주문하면 나오는 곁다림찬도 유명하다. 광어, 우럭회는 물론 모둠해산물, 튀김, 오징어순대 등 다양한 먹거리를 맛볼 수 있는 강릉맛집이다. 더불어 룸과 테이블 등 150여 석을 마련하고 있어 단체 여행자도 방문하기 좋고 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강릉맛집이다.

광어, 우럭회는 물론 모둠해산물, 튀김, 오징어순대 등 다양한 먹거리를 맛볼 수 있는 강릉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맛집 DB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