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 최성국 “김치만 먹어도 불끈”
상태바
‘불타는 청춘’ 최성국 “김치만 먹어도 불끈”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8.11.27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타는 청춘’ 최성국 “스테미너 음식, 김치로 충분”
'불타는 청춘' 최성국 "나의 스테미너 원천은 김치" 사진/ SBS

[트래블바이크뉴스=온라인뉴스팀] ‘불타는 청춘’ 최성국의 스테미너 음식이 새삼 화제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콩나물 굴밥으로 아침식사를 준비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최성국은 구본승에게 "너는 어떤 음식을 먹으면 남성적인 느낌이 드니?"라고 물었다. 구본승은 "난 장어 종류"라고 답했다.

이에 양수경과 박선영이 호기심을 보였고, 최성국은 "남자들은 다 다르다. 누군 장어, 누군 삼계탕 그렇다"고 말했다.

박선영은 최성국에게 "너는 어떤 음식이 맞느냐“고 물었다. 최성국은 "나는 뭐 김치만 먹어도"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불타는 청춘' 한정수, 수제비 요리에 도전. 사진/ SBS

한편, 27일 방송될 ‘불타는 청춘’에서는 새 멤버 한정수가 수제비 요리를 선보인다.

한정수는 지난 주 방송에서 화제의 새 친구로 등장, 동안 외모와 탄탄한 근육질 몸매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실시간 포털사이트 검색어에 오르는 등 이슈의 주인공이 됐다.

한정수는 어머니로부터 수제비 요리법을 전수받아 직접 수제비 만들기에 나선다. 그러나 쉬울 줄 알았던 수제비 요리는 난생 처음 해보는 반죽 치대기부터 난항을 겪었다는 후문이다.

한정수의 난리법석 낙지 수제비 요리는 27일 오후 11시 10분 SBS ‘불타는 청춘’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