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저렴하게 떠나는 해외여행 “여행사 통해 떠나볼까?”
상태바
더욱 저렴하게 떠나는 해외여행 “여행사 통해 떠나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1.26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RT, 스페인 특별 이벤트 실시 · 여행박사, 오키나와 렌터카 오픈 이벤트 진행
겨울바람이 불며 해외로 떠나려는 여행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사진/ KRT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겨울바람이 불며 해외로 떠나려는 여행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우리나라에서 여행을 즐겨도 좋지만 여행사를 통해 특별한 해외여행지를 즐기며 저렴하게 떠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가.

KRT, “스페인, 모일수록 저렴해진다”

KRT가 오는 2월까지 출발자 대상으로 스페인 여행 이벤트를 선보였다. 사진/ KRT

KRT가 오는 2월까지 출발자 대상으로 스페인 여행 이벤트를 선보였다.

'지금 가기 딱! 좋은 스페인' 이벤트는 담당팀에서 선별한 총 9개의 해당 상품 예약자 대상으로 진행된다. 4인 이상 예약자에게는 20만 원 할인과 선택관광 1가지 포함(톨레도 미니열차/30유로 상당), 6인 이상 예약자에게는 30만 원 할인과 선택관광 2가지 포함(톨레도 미니열차&몬세라트 케이블카/60유로 상당) 혜택이 제공된다.

출발 기간은 11월에서 2019년 2월까지다. 24시간 내 예약금 입금자 대상으로 인당 1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 또한 받을 수 있다.

세계사와 맞물린 역사 유적, 건축, 미술, 음악 등 여러 장르를 아우르는 문화적인 요소, 입이 즐거운 미식 경험, 비교적 저렴한 물가 등 다양한 요인 덕에 스페인은 남녀노소 모두 선호하는 여행지로 꼽힌다.

KRT 관계자는 “광활한 이베리아반도의 스페인은, 지역별로 차이가 있으나 겨울에도 비교적 여행하기 좋은 기후를 보인다”며 “합리적인 가격의 스페인 여행을 찾았던 여행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여행박사, 오키나와 렌터카 사이트 오픈

여행박사가 오키나와 차량 대여 사이트 오키카를 오픈했다. 사진/ 여행박사

여행박사가 오키나와 차량 대여 사이트 ‘오키카’를 오픈했다.

오키카는 일본 오키나와 지역 전문 렌터카 업체로, 온라인으로 픽업 정보와 반납 정보만 간단히 입력하면 원하는 차량 등급 선택부터 예약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또한, 픽업 일정에 맞춰 한국인 직원이 공항으로 직접 차량을 가져다주기 때문에 차량 인수 및 반납이 간편하다.

여행박사는 오키카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렌터카를 3일간 이용 시 최저 9만 9000원부터 대여해주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8년 신형인 다이하츠 캔버스, 토요타 아쿠아, 토요타 알파드 세 종류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픽업일 기준 12월 19일까지 할인된다. 페이코 간편결제로 결제하면, 5000원 추가 할인되어 더욱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키카 예약자를 대상으로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키카를 이용해 차량 대여 후 차량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응모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