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가득한 제주 풀빌라에서 즐기는 미식여행
상태바
사랑 가득한 제주 풀빌라에서 즐기는 미식여행
  • 윤서연 기자
  • 승인 2017.07.10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의 바다를 품은 로맨틱힐이 선사하는 식도락 여정
제주의 자연을 품은 호텔 베이힐풀앤빌라는 미술관을 연상케 하는 건축미로 각종 SNS를 통해 젊은층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사진/ 베이힐풀앤빌라

[트래블바이크뉴스=윤서연 기자] 올여름 무더운 더위를 피해 완벽한 휴식을 취할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제주도를 주목해보자.

제주도는 천혜의 자연환경과 다양하고 맛좋은 음식들로 일 년 내내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국민 휴가지다. 최근 제주 곳곳에 럭셔리 리조트가 들어오면서 해외 못지않은 멋진 휴가를 보낼수 있게 됐다.

1개의 호텔 동과 9개의 빌라 동의 30개 전 객실이 오션뷰로 구성되어 있어 제주의 아름다운 바다를 어디서든 감상할 수 있다. 사진/ 베이힐풀앤빌라

풀빌라형 호텔 베이힐풀앤빌라는 미술관을 연상케 하는 건축미로 2015년 한국건축가협회상을 수상했다.

1개의 호텔 동과 9개의 빌라 동의 30개 전 객실이 오션뷰로 구성되어 있으며 부대시설로는 복합 다이닝 시설인 ‘나니아 레스토랑 앤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호텔 동과 빌라 동 사이에 위치한 4층 규모의 독립 건물로 1층은 실외 잔디 테라스와 연결되는 파인다이닝, 2층은 카페, 3층은 라운지와 루프탑, 지하 1층은 와인 카브로 꾸며져 있다. 

호텔 동과 빌라 동 사이에 위치한 ‘나니아 레스토랑 앤 카페'는 1층은 실외 잔디 테라스와 연결되는 파인다이닝, 2층은 카페, 3층은 라운지와 루프탑, 지하 1층은 와인 카브로 꾸며져 있다. 사진/ 베이힐풀앤빌라

최근 나니아는 이국적인 오션뷰와 감각적인 시설 덕분에 SNS와 블로그를 통해 연예인과 젊은 층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와인 카브를 제외한 어느 곳에서나 탁 트인 바다 조망을 감상할 수 있으므로 한껏 분위기를 낼 수 있으며, 프러포즈나 깜짝 파티를 위한 프라이빗 공간을 제공하고 있어 이벤트를 계획하기에도 좋다.

1층 실외 잔디 테라스에서 소규모 웨딩을 진행할 수 있으며, 지하 와인 카브는 프라이버시가 보장돼 가족 간 치르는 리마인드웨딩이나 상견례의 장소로 제격이다. 사진/ 베이힐풀앤빌라

1층 실외 잔디 테라스와 실내 공간을 이으면 소규모 웨딩홀이 되고, 지하 와인 카브는 프라이버시가 보장돼 가족 간 치르는 리마인드웨딩이나 상견례의 장소로도 제격이다.

층별 공간은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기업체 세미나나 학술대회, 친목모임을 위한 장소로도 적합하다.

나니아는 호텔 투숙 여부와 상관없이 로맨틱 디너 만찬을 위한 ‘나니아 프러포즈 이벤트’를 선보인다. 2인 기준, 17만 원 상당의 코스 요리를 세금 및 봉사료 포함 13만 원에 맛볼 수 있으며, 3층 루프탑에서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만약 이 프로모션을 통해 프러포즈에 성공해 나니아에서 웨딩을 올릴 경우, 실외 풀과 자쿠지가 달린 베이스위트 또는 허니문빌라에서의 1박을 무료 제공한다.

프렌치 요리를 전공한 수석 배병제 셰프는 하와이안 소울푸드로 잘 알려진 포키를 재해석한 나니아 포키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 베이힐풀앤빌라

배병제 나니아 수석 셰프는 프렌치 요리 전공자로 나니아 메뉴를 위해 70여 가지에 달하는 자신만의 레시피를 개발했다.

최근 그가 선보인 신메뉴 중 하와이안 소울푸드로 잘 알려진 포키(Poke)를 재해석한 나니아 포키(Narnia Poke)를 제공하고 있다.

나니아 포키는 아보카도와 병아리콩, 퀴노아 등 건강에 좋은 샐러드 식재료에 제철 해산물을 넣은 것으로 피부미용과 다이어트, 해독작용 등에 효과가 있는 웰빙푸드다.

최재우 베이힐풀앤빌라 총지배인은 “나니아에는 ‘프랑스 와인 여행’의 공동저자이자 블로그 ‘와인쟁이부부 와인 따라 지구 한 바퀴’의 주인공이기도 한 엄정선, 배두환 소믈리에 부부가 근무하고 있어, 이들 부부에게 추천받은 와인과 함께 요리를 즐기면 더욱더 특별한 추억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