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 만리포 등 28개 해수욕장 일제히 개막
상태바
태안군, 만리포 등 28개 해수욕장 일제히 개막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7.10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본격 개장, 궂은 날씨에도 주말 3만여 인파 몰려
태안군 만리포해수욕장 등 관내 28개 해수욕장이 지난 주말 일제히 개막해 한여름의 화려한 축제를 시작했다. 사진은 지난 8일 만리포해수욕장 모습. 사진/ 태안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태안군 만리포해수욕장 등 관내 28개 해수욕장이 지난 주말 일제히 개막해 한여름의 화려한 축제를 시작했다.

군은 지난 7일 저녁 만리포해수욕장에서 한상기 군수를 비롯해 초청인사와 지역주민 등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2회 만리포해수욕장 개장식을 갖고 본격적인 관광객 맞이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밖에 몽산포해수욕장과 꽃지해수욕장 등 관내 총 28개 해수욕장이 8일부터 개장했으며, 비가 오는 등 궂은 날씨 속에서도 주말 이틀간 총 3만여 명의 관광객이 해수욕장을 찾았다고 군은 밝혔다.

태안군은 지난 2014년 세월호 사건과 2015년 메르스 사태 이후 주춤했던 관광경기가 지난해 회복세로 돌아섬에 따라 태안만이 갖고 있는 특색 있는 관광자원을 적극 활용, 다각적이면서도 적극적인 관광객 유치 전략에 나서 지난해 3년 만에 관광객 1000만 명을 돌파하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군은 올해 태안만의 특색 있는 볼거리를 제공하고 전략적·다각적인 홍보 마케팅을 실시하는 등 2년 연속 관광객 1000만 명 돌파를 목표로 ‘관광 태안’ 이미지 구축에 총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 “올해는 관광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준비해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해수욕장 운영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며 “관광객이 만족하는 태안군이 될 수 있도록 관계기관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