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봄, 제주의 호텔서 보내는 것은 어떨까
상태바
설레는 봄, 제주의 호텔서 보내는 것은 어떨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4.06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왕벚꽃 프로모션, 가족 여행객 대상 패키지 눈길
WE호텔(위호텔)은 제주 한라산에서만 볼 수 있는 제주 왕 벚꽃의 개화시기에 맞춰 로맨틱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핑크커플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WE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전국적으로 봄기운이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는 가운데 제주도는 벚꽃나무와 유채꽃이 함께 어우러져 완연한 봄을 느끼게 하고 있다.

이에 제주도에 위치한 호텔들의 다양한 봄맞이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WE호텔, 제주 왕벚꽃과 함께하는 핑크커플 패키지 출시

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WE호텔(위호텔)은 제주 한라산에서만 볼 수 있는 제주 왕 벚꽃의 개화시기에 맞춰 로맨틱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핑크커플 패키지를 선보인다.

핑크커플 패키지는 벚꽃이 만개하는 WE호텔의 산책로를 즐기며, 로맨틱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로비 라운지 바 아잘리아에서 핑크 체리블러썸 칵테일 2잔을 제공하고 벚꽃 향내를 맡으며 테라피를 즐길 수 있는 ‘풋 & 마인드 테라피’를 통해 오감을 만족시키는 힐링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WE호텔은 한라산 중산간에 위치해 있어 4월 초 벚꽃이 개화하기 시작하며 벚꽃보다 더욱 진한 핑크 컬러의 참꽃은 4월 중순에 뒤이어 개화하여 다양한 핑크컬러의 꽃들이 호텔을 더욱 화사하고 로맨틱한 무드로 만든다.

핑크 커플 패키지는 화사한 봄 시즌의 여행을 더욱 뜻 깊게 만들 수 있도록 친구, 연인 등 커플 여행 맞춤 패키지로 구성했으며 △슈페리어룸 1박 △웰빙조식 2인 △천연화산암반수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 이용 △휘트니스 룸 이용 △풋 & 마인드 커플 테라피 2인 △핑크 테마 체리블로썸 칵테일 2잔 △사우나 2인 무료 △위 위드 유 상시 프로그램 (힐링포레스트, 아쿠아엑서사이즈, 매일 이용 가능)이 포함된다.

가족 여행객을 대상으로 한 특별패키지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어린이가 포함된 가족 여행객을 대상으로 가성비 좋은 특별패키지를 기획했다. 사진/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어린이가 포함된 가족 여행객을 대상으로 가성비 좋은 특별패키지를 기획했다.

‘프라이빗 키즈 파티 패키지’는 어린 자녀와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부모님에게 적극 추천한다.

본 패키지는 바다전망 키즈 스위트룸 2박에 자녀와 함께 바다를 보면서 아침을 즐길 수 있는 뷔페를 제공한다. 또한, 객실에서 룸서비스를 통한 럭셔리 키즈파티 세트메뉴를 제공해 객실 키즈 방에서 그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오롯이 가족들만을 위한 식사시간을 즐길 수 있다.

식사 후에는 가족들이 수영장, 사우나를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한다. 특히 이번 패키지의 키즈파티 세트메뉴는 피자, 스파게티, 마카롱세트, 음료 등 호텔 최고의 요리사와 제빵사들이 만든 메뉴로 이전에 경험해 보지 못한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