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스페인 자유여행 꿀팁 얻으려면?” 현지투어 활용하는 것도 방법
상태바
“영국∙스페인 자유여행 꿀팁 얻으려면?” 현지투어 활용하는 것도 방법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7.04.0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권, 관광지 입장권, 일일투어 이용권 한 번에 구매하자
자유여행에서 느끼는 여행의 묘미가 적지 않지만 때로는 현지 가이드의 정보력이나 노하우가 큰 도움이 되기도 한다. 사진/ GettyImagesBank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2017년은 어느 때보다 연휴가 많아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시간적으로 여유 있는 황금연휴를 이용하면 평상시에는 시도하기 어려웠던 유럽여행도 고려해볼 만하다.

적지 않은 사람들이 ‘자유여행’이나 ‘혼자여행’을 꿈꾸지만 일정을 짜는 데 한계가 있어 망설이게 된다. 이때 자유여행의 여유는 잃지 않으면서 패키지여행과 같은 알찬 일정으로 여행을 디자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자유여행자를 위한 티켓·패스 통합 브랜드 ‘온통팩’

온라인투어가 선보인 유럽 현지투어 ‘온통팩’은 자유여행자를 위한 티켓·패스 통합 브랜드로 교통권, 관광지 입장권, 일일투어 이용권 등 각종 티켓·패스를 여행객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현지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데다 티켓을 구매하기 위해 헤맬 필요가 없어 좋다. 또한 전문가가 추천한 숨겨진 명소도 발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자유여행객에게 추천할 만하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자유여행에서 느끼는 여행의 묘미가 적지 않지만 때로는 현지 가이드의 정보력이나 노하우가 큰 도움이 되기도 한다”며 “현재 온통팩 가운데 스페인, 영국 현지투어 상품 역시 알찬 일정으로 구성돼 해당 지역 자유여행객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전했다.

영국∙스페인 현지투어로 3일씩 돌자

스페인 온통팩은 가우디 투어, 톨레도·세고비아 투어, 몬세라트 와이너리 투어 가운데 선택할 수 있으며 동시에 3일차로 진행하는 것도 가능하다.

가우디투어는 가우디의 디자인과 건축물로 아름답게 꾸며진 바르셀로나에서 안토니 가우디의 독창적이고 상상력이 넘치는 건축세계를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는 유럽전문 가이드와 함께 만나볼 수 있는 투어다.

아울러 영국은 시대 투어와 내셔널갤러리 투어, 옥코비 투어로 구성되어 있는데 시대 투어에서는 호스가즈, 세인트제임스 공원, 버킹엄 궁전, 대영박물관, 코벤트가든 등을 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옥코비 투어를 선택할 경우 해리포터 호그와트 마법학교의 촬영지인 옥스포드와 아름다운 경관을 배경으로 귀족과 같이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코츠월드를 비롯해 비스터빌리지 명품 아울렛을 둘러볼 수 있다.

온라인투어의 영국∙스페인 현지투어 온통팩은 온라인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