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어렵지 않아요’ 초보도 쉽게 즐기는 방법은?
상태바
‘캠핑 어렵지 않아요’ 초보도 쉽게 즐기는 방법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8.10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소 용품 걱정 없이 몸만 떠나면 되는 ‘GS&캠핑 시즌4’ 인기
‘GS&캠핑 시즌4’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20가족을 선정, 럭셔리 글램핑장에서 무료 숙식은 물론 캠핑 당일 감각적인 캠핑용품을 손수 제작해 즐길 수 있는 DIY 체험 프로그램까지 제공한다. 사진 제공/GS&POINT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최근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캠핑을 떠나고자 하는 이들이 부쩍 늘었다. 하지만 캠핑초보들에게 캠핑 준비과정은 여전히 번거롭고 부담스럽다. 떠나기에 앞서 어디로 가야 할지, 무엇을 챙겨야 할지, 어떻게 시간을 보내야 할지 온갖 스트레스에 휩싸이기 일쑤다.

이에 업계에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캠핑초보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풍성한 캠핑 이벤트를 마련해 인기를 끌고 있다.

무료 숙식과 캠핑장 DIY 체험 프로그램 제공 ‘GS&캠핑 시즌4’

캠핑장비를 마련할 필요 없이 온 가족이 1박 2일동안 근사한 캠핑을 즐기고 싶다면 GS&POINT의 고객 초청 프로모션 ‘GS&캠핑 시즌4’에 응모해 보자.

추첨을 통해 120가족(1가족당 4인)을 선정, 럭셔리 글램핑장에서 무료 숙식은 물론 캠핑 당일 감각적인 캠핑용품을 손수 제작해 즐길 수 있는 DIY 체험 프로그램까지 제공한다.

지난 주말 충남 아산의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진행된 1회차 캠핑에서는 당첨 가족 모두가 편안한 카라반에서 푸짐한 바비큐를 즐기며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냈다.

‘GS&캠핑 시즌4’는 9월 4일까지 매 주 주말마다 충남 아산의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부산 기장의 ‘더 무빙 카라반 캠핑’, 강원 춘천의 ‘어반 슬로우시티’에서 총 6회에 걸쳐 각각 1박 2일동안 진행된다. GS&POINT의 온라인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31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캠핑 일정에 따라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한편, 이외에도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최고급 캠핑용품 풀패키지 14종을 10명에게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서울광장에서 즐기는 이색 캠핑 ‘MT 서울’

서울시는 도심에서 특별한 여름밤을 즐길 수 있는 ‘2016 서울문화의 밤’을 오는 26일~27일까지 서울광장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등 서울 전역에서 개최한다.

특히 서울광장에서 텐트를 치고 캠핑을 즐길 수 있는 ‘MT 서울’ 이벤트를 마련, 참가자는 27일 오후 3시부터 28일 오전9시까지 서울 도심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다. 캠핑장으로 변한 서울광장에서는 벼룩시장, 문화평론가 김갑수의 ‘서울이야기 토크콘서트’, 광장시네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텐트만 있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오는 17일까지 ‘모바일서울’ 앱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팀의 참가자는 19일 ‘서울문화의 밤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8월 한 달간, 날짜별 즐거움 제공하는 ‘365대부도캠핑시티’

경기도 안산 대부도에 위치한 가족 캠핑장 ‘365대부도캠핑시티’는 8월 한 달간 방문 고객 대상 경품 증정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날짜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6일과 14일에는 선착순 200명에게 다담 된장찌개와 부대찌개를 증정하며, 15일에는 삼계탕을 먹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말복먹방’ 인증 사진을 업로드 한 응모자 20명을 선정해 캠핑장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20일에는 인스타그램 이벤트 응모자 200명에게 ‘샘표 캠핑 꾸러미 5종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매주 토요일을 생맥주 데이로 지정, 시원한 맥주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8월 마지막 주인 22일~27일에는 코베아, 코오롱, 블랙야크 텐트 이용객 대상 캠핑 사이트 요금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365대부도캠핑시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