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메랄드 빛의 카리브해서 단체휴가 어때요?
상태바
에메랄드 빛의 카리브해서 단체휴가 어때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8.10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이색 리조트 ‘클럽메드 푼타카나’
클럽메드는 차별화된 단체 휴가 및 그룹 워크샵 또는 인센티브 휴가를 제공하기 위해 중앙아메리카 도미니카 공화국에 위치한 ‘클럽메드 푼타카나’를 소개했다. 사진 제공/클럽메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클럽메드는 차별화된 단체 휴가 및 그룹 워크샵 또는 인센티브 휴가를 제공하기 위해 중앙아메리카 도미니카 공화국에 위치한 ‘클럽메드 푼타카나’를 소개했다.

우선 ‘클럽메드 미팅&이벤트’ 프로그램은 단체 여행 특성에 맞춰 기획과 운영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차별화된 단체 휴가를 제공하기 위해 클럽메드가 소개하는 이색적인 리조트 ‘클럽메드 푼타카나’는 에메랄드 빛의 카리브해와 형형색색의 열대어를 만날 수 있고 코코넛 숲이 펼쳐진 곳이다.

다양한 액티비티와 함께 ‘태양의 서커스’팀이 마련한 30가지 이상의 아크로바틱 액티비티를 체험 및 강습 받을 수 있어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식사, 음료 그리고 주류가 제공되며 매일 밤 나이트 엔터테인먼트와 파티가 열린다.

클럽메드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들이 ‘클럽메드 미팅&이벤트’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발리, 푸켓과 같은 스테디셀러 리조트는 물론, 푼타카나, 모리셔스 등의 이색적인 리조트를 매달 선정하여 소개할 예정”이라며 “특별한 단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클럽메드 미팅&이벤트’의 뉴스레터를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