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스 여행, 경비 지원 받아 가자!
상태바
라오스 여행, 경비 지원 받아 가자!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8.10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스컴바인, 티웨이항공과 공동 프로모션 진행
호텔스컴바인은 티웨이항공과 함께 라오스 비엔티안 여행경비를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호텔스컴바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스컴바인은 티웨이항공과 함께 라오스 비엔티안 여행경비를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티(T’)나는 여행단’ 프로모션은 티웨이항공의 해외 취항지인 라오스를 탐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호텔스컴바인은 총 3박 5일 간의 비엔티안 여행 중 편안하게 머물 호텔을 예약할 수 있도록 여행 경비 30만원을 지원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SNS 계정을 보유한 만 19세 이상 남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28일까지 티웨이항공 페이스북과 이벤트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고, 본인 SNS에 이벤트 내용을 알리면 된다.

참가자 중 최종 선발된 2인은 비엔티안 3박 5일 여행에 필요한 항공권과 호텔예약을 위한 여행경비 30만원을 지원받고 여행후기 포스팅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호텔스컴바인 최리아 마케팅 부장은 “여행 프로그램인 ’꽃보다 청춘’, ‘아버지와 나’에서도 소개되었던 라오스는 젊은 배낭여행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나라”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비롯해 앞으로도 20~30대 여행객들과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