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음의 거리 ‘강남역’에서 ‘맛집’ 데이트 어때요?
상태바
젊음의 거리 ‘강남역’에서 ‘맛집’ 데이트 어때요?
  • 장은진 기자
  • 승인 2016.08.03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간 절약하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장소 추천
수많은 회사가 자리한 강남역은 늘 사람들로 붐비는 지역이다. 사진 출처/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 페이스북

[트래블바이크뉴스=장은진 기자] 무더운 여름 ‘강남역’ 데이트 코스로 ‘맛집’ 만한 장소도 드물다. 수많은 회사가 자리한 강남역은 늘 사람들로 붐비는 지역이다. 회사뿐만 아니라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 즐길 거리가 있어 연인이나 관광객에게도 인기 있는 장소다.

그중에서 강남역에서부터 신논현역까지 구간은 특히 사람들이 많기로 유명하다. 덕분에 이 구간은 보편적으로 알려진 강남역 맛집들이 많이 자리해 있다. 강남역의 수많은 ‘맛집’ 중에 이색적인 요리를 즐기길 원한다면 11번 출구로 이어지는 데이트 코스를 추천한다.

강남역 11번 출구는 소규모 갤러리, 소품점, 패션숍, 영화관 등이 위치해 있어 데이스 코스로 제격이다. 사진 출처/ 강남구청

강남역 11번 출구로 이어진 데이트 코스는 젊은 연인들에게 제격이다. 이색적인 카페는 물론 소규모 갤러리, 소품점, 패션숍, 영화관 등이 위치해 있기 때문이다. 또한 다양하고 색다른 맛집과 술집들이 즐비해 거리를 지나가는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강남역 맛집 ‘금계 찜닭’은 전통 찜닭을 퓨전화한 찜닭 요리다. 사진 출처/ 강남역 맛집 금계 찜닭

퓨전 찜닭 전문점 ‘금계 찜닭’은 전통 찜닭을 퓨전화한 찜닭 요리다. 강남역 맛집 금계 찜닭은 다양한 풍미와 뛰어난 식감으로 무더위에 이색 보양식을 찾는 사람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다.

금계 찜닭의 대표 메뉴 ‘구름 치즈 찜닭’은 순살찜닭 위에 새하얀 치즈가 가득 덮여 있어 이곳을 방문한 사람들에게 ‘구름 치즈 찜닭’이라는 애칭이 붙었다. 이 메뉴는 퓨전찜닭 요리로, 일명 여심을 자극하는 메뉴로 통한다. 이외에도 ‘반반 찜닭’, ‘신불 찜닭’, ‘베이컨드러가스무스’ 등 다양한 퓨전 찜닭 요리가 매장을 방문한 이들의 눈과 귀, 입을 모두 만족하게 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