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따스한 햇살과 아름다운 달빛아래서 해수욕을...
상태바
제주, 따스한 햇살과 아름다운 달빛아래서 해수욕을...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8.02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종글래드 호텔, 야외 ‘인피니티 풀’ 오픈
메종글래드 제주는 지난달 유아를 동반한 가족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밀리 풀’을 오픈한 데 이어, 도심 속 야경을 벗삼아 녹색 정원의 파노라마 뷰를 감상할 수 있는 ‘인피니티 풀’을 본격적으로 운영한다. 사진 제공/메종글래드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메종글래드 제주호텔의 야외 수영장이 ‘인피니티 풀’ 오픈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다.

메종글래드 제주는 지난달 유아를 동반한 가족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밀리 풀’을 오픈한 데 이어, 도심 속 야경을 벗삼아 녹색 정원의 파노라마 뷰를 감상할 수 있는 ‘인피니티 풀’을 본격적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메종글래드 제주의 인피니티 풀은 제주시 유일의 야외 수영장인 만큼, 상쾌한 솔내음과 함께 제주의 따스한 햇살과 아름다운 달빛을 자연 속에서 만끽할 수 있는 ‘도심 속의 자왈’ 콘셉트로 전개된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대규모 시설 오픈은 메종글래드 호텔의 중장기적 프로젝트인 동시에, 최근 특색 있는 야외 부대시설을 찾는 고객들의 문의와 요청에 따른 결과이다.

특히 카바나, 사우나, 자쿠지 등 편의시설과 함께 조성된 인피니티 풀은 가족, 친구, 연인이 즐거운 물놀이를 만끽할 수 있는 인기 명소의 요건을 두루 갖추고 있어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모으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메종글래드 호텔 야외 수영장 주변에는 자유로운 풀 사이드바의 분위기에서의 인기 다이닝 메뉴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야외 캐주얼 비스트로 펍 ‘비스트로자왈’이 운영돼 활기찬 여름 향기를 더한다.

무엇보다 메종글래드 호텔은 제주도민들도 즐겨 찾는 ‘제주시 랜드마크’ 상징성을 고려해 비투숙객도 야외 수영장 입장이 가능하도록 한 점이 다른 호텔과 차별화된다.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가능하며, 성인 비투숙객 요금은 수영장만 이용 시 세금포함 2만원, 사우나와 수영장을 함께 이용 시 3만원이다. 소인(5~13세)의 경우 성인 요금의 50%가 적용된다. 야외 수영장 이용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까지이다.

한편, 인피니티 풀 오픈 기념 특별한 행사도 진행된다.

8월 20일 저녁 8시부터 야외 수영장 무대에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파티 아이콘 TEAM.POLICE <폴리스군단>이 이끄는 ‘인피니티 서머 DJ 풀파티’가 펼쳐진다.

메종글래드 서머 페스티발의 일환인 인피니티 서머 DJ 풀파티는 DJ의 신나는 음악과 솔로들을 위한 파티도 진행돼 한 여름 밤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입장료는 무료 드링크 2잔 이용을 포함해 2만원이며, 19세 이상 입장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