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추억 남길 이색 웨딩, 호텔이라면 가능!
상태바
특별한 추억 남길 이색 웨딩, 호텔이라면 가능!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8.02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웨딩 프로모션, 미리 결혼식 경험하는 이벤트 등
특급호텔에서 선보이는 웨딩 프로모션이 럭셔리하면서도 프라이빗한 웨딩을 찾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면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사진 출처/서울 웨스틴조선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럭셔리하면서도 프라이빗한 웨딩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는 가운데 특급호텔에서 선보이는 웨딩 프로모션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크리스마스 웨딩 프로모션 진행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12월23일부터 12월25일까지 눈 덮인 숲 속의 크리스마스 파티를 테마로 한 ‘스노우 포레스트(Snow Forest)’ 크리스마스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서울 웨스틴조선호텔

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12월23일부터 12월25일까지 눈 덮인 숲 속의 크리스마스 파티를 테마로 한 ‘스노우 포레스트(Snow Forest)’ 크리스마스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식전에는 하객들을 위한 칵테일 리셉션이 준비돼 있어 입장 전 크리스마스 테마에 맞는 칵테일을 가볍게 즐길 수 있다. 결혼식장은 화이트와 실버톤의 꽃 장식과 캔들, 오브제를 활용해 아름다운 설경으로 연출된 자작나무 웨딩 무대까지 마치 눈 덮힌 숲 속에 온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이번 ‘스노우 포레스트’ 웨딩 프로모션은 칵테일 리셉션 및 500만원 상당의 자작나무 웨딩 무대가 신랑 신부를 위한 선물로 무료 제공되기 때문에 가격적인 부담까지 덜 수 있어 일석이조다.

웨딩 프로모션 기획을 담당하는 서혜승 지배인은 “스노우 포레스트 웨딩 프로모션은 크리스마스 시즌의 특성을 살려 결혼식에 참석한 하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파티 형식의 테마 웨딩”이라며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웨딩을 추구하는 신랑신부에게 큰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웨딩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리본 웨딩페어’ 개최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8월 21일 오후 3시반부터 예비 신랑신부 및 관계자 200명을 초청해 ‘리본(Re:Born)웨딩페어’를 개최한다. 사진 제공/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8월 21일 오후 3시반부터 예비 신랑신부 및 관계자 200명을 초청해 ‘리본(Re:Born)웨딩페어’를 개최한다.

리본 웨딩페어는 쉐라톤 호텔로 리브랜딩을 통해 새롭게 태어난 호텔을 축하하는 의미를 담았으며, 달라진 호텔의 면면과 함께 어느 때보다도 화려하고 다양한 웨딩 스타일링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특히 전문 스타일링 업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행사가 진행되는 그랜드볼룸, 로얄볼룸, 다이너스티홀, 제이드룸 각 장소 특성에 맞는 독창적인 스타일링을 제시할 예정이다.

먼저 로얄볼룸에서는 써니플랜의 연출과 함께 미디어 파사드를 활용한 색다른 웨딩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미디어 파사드는 벽면에 LED 조명을 비춰 다양한 콘텐츠 영상을 투사하는 것으로 실내 공간의 한계를 뛰어 넘어 화려한 도시 야경, 밤 하늘의 은하수, 기하학적인 문양 등을 연출해 신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한다.

그랜드볼룸에서는 한복디자이너 이유숙의 2016 F/W 시즌의 한복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유숙 디자이너는 국내 유수의 영화 및 연극 무대의상을 담당했으며, 지난 2014년 인천아시아게임 총 의상감독을 담당한 바 있는 정상급 디자이너다. 이번 쇼에서는 한복 고유의 오묘한 색감과 우아한 선을 절묘하게 표현해낸 다양한 한복들을 만날 수 있다.

다이너스티홀은 더제이미에서 스타일링을 맡고 스텔라 플라워가 꽃 연출을 진행하며, 여성스럽고 우아한 분위기가 특징이다. 특히 이번 웨딩페어에서는 신랑신부가 미리 결혼식을 경험해볼 수 있는 이색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하는 신랑신부 중 총10쌍을 추첨해 헤어, 메이크업뿐 아니라 최재훈 드레스를 입고 패션쇼에 직접 참가해 마지 버진로드를 걷는 기분을 미리 누려볼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여성 고객 우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의 뷔페 레스토랑 모모카페에서는 매주 월요일 여성 고객에게 뷔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모모 레이디스 먼데이(MoMo Ladies Monday)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웨딩 프로모션 이외에 여성을 위한 이벤트도 눈길을 모으고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의 뷔페 레스토랑 모모카페에서는 매주 월요일 여성 고객에게 뷔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모모 레이디스 먼데이(MoMo Ladies Monday)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의 뷔페 레스토랑 모모카페에서는 매주 월요일에 한해 여성 고객만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매주 월요일 여성 고객에게는 모모카페 점심 또는 저녁 뷔페 이용 시 30% 할인 혜택 제공한다.

아울러 모모카페는 여름을 맞아 건강을 생각한 보양식과 시원한 콜드 누들 섹션을 새롭게 구성했다. 핫디쉬 코너에서는 삼계탕, 갈비찜, 장어 요리 등 기운을 복돋아 주는 보양식 메뉴를 로테이션으로 선보이며, 라이브 누들 스테이션에서는 한국, 중국, 일본을 대표하는 여름 메뉴인 냉면, 중국식 냉면, 소바를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