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편하고 럭셔리한 크루즈 여행은 어때?
상태바
여름휴가, 편하고 럭셔리한 크루즈 여행은 어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8.02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빙하 볼 수 있는 알래스카 여행, 일본 휴양지 기항 일정 등
크루즈 여행으로 올 여름휴가를 보낸다면 좀 더 색다른 경험과 알찬 시간으로 만족도를 끌어올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사진 출처/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다양한 컨셉의 레스토랑과 카페, 각종 주류를 편하게 즐기며 아름다운 세계를 여행하는 크루즈 관광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 여름 특별 프로모션 기간 연장

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에서는 여름을 맞아 크루즈 일정을 예약하는 승객들을 위해 여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사진 제공/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

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NCL)에서는 여름을 맞아 크루즈 일정을 예약하는 승객들을 위해 여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특히 NCL크루즈는 혜택 가득한 이번 프로모션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게 하기 위해 프로모션 기간을 8월 31일까지로 연장 발표했다.

프로모션 내용은 아래의 총 5가지로 각 개인의 인원 및 선호도에 맞게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하다.

여행을 즐기며 매일매일 선내에서 다양하고 특별한 요리를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하는 스페셜티 다이닝 패키지(The Specialty Dining Package), 여행을 즐기며 친구들과 SNS로 바로 바로 교류를 가능하게 해 줄 인터넷 250분 무료 패키지(Free Internet Package), 크루즈 여행을 하면서 여러분이 즐겨 찾는 다양한 종류의 주류(와인, 칵테일, 생 맥주) 또는 음료(소다, 주스, 무알콜 맥주)를 제한 없이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무제한 음료 패키지(The Ultimate Beverage Package)가 있다.

또한 최대 4 곳의 기항지에서 관광을 할 때 이용할 수 있는 기항지관광 크레딧 제공(Shore excursion Credit Package) 그리고 아이 요금이 무료인 키즈프리(Kids Free) 까지 각각의 활용도 높은 프로모션은 선실의 종류에 따라 최대 5가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뜨거운 여름을 피해 알래스카의 천혜의 자연과 빙하를 눈앞에서 볼 수 있는 알래스카 크루즈 여행도 눈길을 모으고 있다.

NCL크루즈의 알래스카 일정은 매주 일요일 시애틀에서 출발한다. 가격 역시 7박 8일 기준, 1인당 699달러로 일정 내의 식사, 공연 등 모두 포함돼있어 합리적이다.

프로모션은 출발 일에 따른 제한이 없어 올 여름은 물론 내년도 휴가까지 미리 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좋다.

스타 크루즈, 일본 휴양지 기항하는 2박 또는 3박 크루즈 운항

슈퍼스타 아쿠아리우스호는 대만 기륭항에서 매주 일, 수, 금요일 출발해 일본의 아름다운 휴양지 미야코지마, 이시가키, 나하 등을 기항하는 일정으로 2박 또는 3박 크루즈를 운항 중이다. 사진 제공/스타 크루즈

스타 크루즈 한국사무소는 지난 7월 27일부터 3박 4일간 대만 출발 슈퍼스타 아쿠아리우스호의 미디어 팸투어를 진행했다.

이번 팸투어는 홍콩, 중국, 싱가포르, 대만 등 아시아 각지의 항구에서 운항중인 스타 크루즈의 일정 중 대만 출발 슈퍼스타 아쿠아리우스호에 대한 판매홍보증진을 목적으로 했으며, 슈퍼스타 아쿠아리우스의 선박 인스펙션 및 일본 현지의 기항지관광, 현지 대만 투어 등이 함께 진행됐다.

5만톤급의 중대형 선박인 슈퍼스타 아쿠아리우스호에서는 세계적인 수준의 쉐프들이 선사하는 다양한 음식을 여러 테마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다.

또한 지루할 틈이 없도록 노래방 시설, 요가 프로그램, 댄스 클래스, 풀 사이드 파티 등 다양한 선내 프로그램들로 꾸며져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아이들을 위한 캐릭터 선실이 있으며, 피자 만들기, 케익 꾸미기 등 갖가지 키즈 액티비티 역시 마련돼있어 가족 여행으로도 제격이다.

이번 팸투어에 참가한 미디어들은 크루즈여행이 식사는 물론 공연, 시설 이용 등이 편리하여 가족여행으로 제격이라고 입을 모아 전하며 다양한 선내 시설과 한국인 승무원 상주로 개인여행, 패키지여행 뿐 아니라 MICE행사의 장소로도 훌륭하다고 일정을 평했다.

한편, 슈퍼스타 아쿠아리우스호는 대만 기륭항에서 매주 일, 수, 금요일 출발해 일본의 아름다운 휴양지 미야코지마, 이시가키, 나하 등을 기항하는 일정으로 2박 또는 3박 크루즈를 운항 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