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지역 자유여행, 똑똑하게 선택하자!
상태바
유럽지역 자유여행, 똑똑하게 선택하자!
  • 장은진 기자
  • 승인 2016.06.03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여행사의 할인혜택 받는 방법
여행사에서 준비한 각종 혜택을 이용해 똑똑하게 여행하는 방법을 추천한다. 사진제공/ 투어퍼즐

[트래블바이크뉴스] 성수기 7월을 앞둔 지금 값비싼 여행경비로 여행을 망설이는 여행자에게 유용한 소식이 있다. 여행사에서 준비한 각종 혜택을 이용한다면 이번 여름휴가는 후회없는 선택이 될 것이다.

유럽 개별 상품 전문여행사 투어퍼즐은 지난 1일부터 유럽지역 각종 입장권과 교통권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투어퍼즐에서 선보이는 스위스 패스 특전. 사진제공/ 투어퍼즐

유레일 패스와 스위스 패스 구매자에게 최대 8% 할인 혜택과 무료투어를 포함한 15종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웹 페이지 회원가입만 하면 제공되는 ‘배송비 무료쿠폰’을 포함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그밖에 파리상품 구매자에게 ‘파리 주요 관광지 안내지도’. 두바이 상품 구매자에게 ‘인터내셔널 레스토랑 20%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투어퍼즐의 2기 서포터즈 활동은 유럽 개별여행객에게 맞춰졌다. 사진제공/ 투어퍼즐

새롭게 변화된 투어퍼즐 서포터즈 활동을 이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일정 기간 동일한 미션을 가지고 활동한 1기 서포터즈와 달리 유럽 개별여행객에게 맞춰진 2기 서포터즈 활동은 지원방법과 미션에서 확연한 차이가 난다. 지원받고 싶은 투어퍼즐의 상품을 선택해 서포터즈가 필요한 시기에 투어상품과 각종 입장권, 교통권이 제공된다.

서포터즈 지원방법은 투어퍼즐 웹 페이지에서 지원양식을 작성해 제출하면 자체 심의 후 결과가 통보된다. 투어퍼즐 측은 6월부터 12월까지 상시 운행되지만 원활한 진행을 위해 최소 10일 전에 지원해 줄 것을 당부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